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계단에서 발목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집 계단 내려오면서 핸드폰 보고 내려가다가 마지막 계단 못보고 발목이 옆으로 삐끗하면서 꺽였는데 병원가야하나 ?아픈건 아니고 약간 욱신 정도야 뚝 소리도 났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푸면빨리 병원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