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점심..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
0
3
보통 음식 먹으면 당면 치즈떡 감자 이렇게 있는 경우 많자나 그러면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고 떡 밥 당면 이렇게 그냥 대충 씹고 넘기면 혈당 많이 오르고 살찌고 건강에 안좋아?살찌는 기준과 건강 안좋아지는 기준이 궁금해 예를 들어 얼마만큼 먹어야 당이나 안좋은 음식 먹는건지 나는 점심은 그냥 콩국수나 일반식 먹고 저녁도 면 먹을때도 있고 밤에도 과자 자주 먹긴하거든
아는언니
보통 음식 먹으면 당면 치즈떡 감자 이렇게 있는 경우 많자나 그러면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고 떡 밥 당면 이렇게 그냥 대충 씹고 넘기면 혈당 많이 오르고 살찌고 건강에 안좋아?살찌는 기준과 건강 안좋아지는 기준이 궁금해 예를 들어 얼마만큼 먹어야 당이나 안좋은 음식 먹는건지 나는 점심은 그냥 콩국수나 일반식 먹고 저녁도 면 먹을때도 있고 밤에도 과자 자주 먹긴하거든
당연히 탄수+탄수가 젤 안좋지 군것질은 그냥 싹다 적당한 밥 1공기의 탄수면 몰라도 2공기 먹거나 탄수만 계속먹거나 탄수에 탄수 이러면 살찌고 건강도 안좋아짐 애초에 살 걱정이면 떡밥당면 같이있는 음식 먹으면 안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자제해야지!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