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식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우유 먹고 단백질 쉐이크 먹고 과자 오사쯔 큰거 반 먹고 초콜릿 먹고 과일 참외 큰거 한개 보다 조금 덜 먹으면 혈당 많이 올라?과일이 혈당 오른다고 하는데 난 과자랑 과일 같이 계속 먹어서 우유 먹고 과일 먹고 또 과일 먹어서 요즘 과자랑 대체당 많이 밤마다 먹어서 그런가 배아파 ..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