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6052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1123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2574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2515대학교 이정도 노출 괜찮나ㅜ1406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597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318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959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13310에타남이 월 1500번다는데54
언니 만나기전에? ㅋ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웅 나 만나디 전에 ㅠ
그게 뭐 언제적거이길래 왜까여 ㅋㅋ 소개로 만나서 까인거야?
와 진짜 개정떨어짐 시발
어느정도 사귀었어 ?
아니똥끼야?
그냥 연락하다가 갑자기 까인거야..? 머지…ㅠㅠ
오히려 좋지 않아?? 아 아니다.. 남자친구가 선 그은 내용이 제일 좋은데 까인거만 있으면 이건 좋아야돼 말아야돼ㅋㅋㅋ..
아,,뭔 뜻인지 알겠다ㅋㅋ여자 보는 눈엔 별로라서 여기저기 까이고 선택받지 못한 그 느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엉 마자…. ㅠ
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꽁냥대는 것보단 까인 게 낫잖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래도… 뭔가 너무 정떨어짐… 도태된…? 그런 느낌이라 해야하나.. 아 모르겠다 ㅜ
@아는언니4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이거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