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싸울때 엄마가 쌍욕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내가 콩가루집안인거지? 나 부를땐 이년아 싸울땐 씨발년 병신년 뭔년 뒤질년 등등 일상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