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왤케 쑥맥이 좋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사람마다 또 다르겟지만 최근으로 보면 나한테 나름 적극적으로 다가오는사람보다 쑥맥이 좋음
눈 못 마주치는 거 졸라귀여운듯.. 물론 개답답하게 굴긴해서 빡침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정 ㅋㅋㅋㅋ 나도 겉은 테토(?)인데 눈도 못마주치던 연하전남친은 가끔 생각나긴하더라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 그래서 너드남이 좋음 ㅋㅋㅋㅋ 제로부터 코딩하는 맛이 있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