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5002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5403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1784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095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606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757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228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1919진심 죽을만큼 힘들어5310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100
청바지는 이쁜것같은뎅 위에 옷을 가볍게 입는게 좋을듯해 적당한 슬림핏 흰 티에 가디건 정도?
안돼 덥고 계절감 안맞아ㅠㅠ 일단 자켓은 장롱에 넣자..
삭제된 댓글입니다.
남자들 99퍼 정도는 저 치마에 바지 레이어드 싫어함 나도 솔직히 저 코디 진짜 이상해보여.. 바지를 벗고 부츠를 신는 게 나을 듯 원피스 벗고 바지만 입자니 자켓이 너무 길어서 별로일 것 같아
이제 여름 다가오는 중이라 시원한 하늘색으로 상의 바꾸기만 해도 더 나을듯.
혹 언니... 지금 옷이 너무 답답해 보여. 계절감이 약간 가을 느낌이라 화사한 느낌이 부족해. 차라리 아우터를 가벼운 가디건으로 바꾸고, 부츠컷 대신에 종아리까지 오는 니삭스 + 로퍼 입는게 훨씬 이쁠듯
오노....남자들 저 치마에바지 코디 진자 극혐해함 바지를 벗던지 치마를 벗던지...
뭔가 핏이 애매해
솔직히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