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썸남이랑 데이트 코디 봐줘 제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8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너무 별룬가...... 솔직하게 말해조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청바지는 이쁜것같은뎅 위에 옷을 가볍게 입는게 좋을듯해 적당한 슬림핏 흰 티에 가디건 정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돼 덥고 계절감 안맞아ㅠㅠ 일단 자켓은 장롱에 넣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 99퍼 정도는 저 치마에 바지 레이어드 싫어함 나도 솔직히 저 코디 진짜 이상해보여.. 바지를 벗고 부츠를 신는 게 나을 듯 원피스 벗고 바지만 입자니 자켓이 너무 길어서 별로일 것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제 여름 다가오는 중이라 시원한 하늘색으로 상의 바꾸기만 해도 더 나을듯.

    • 좋아요 아이콘7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혹 언니... 지금 옷이 너무 답답해 보여. 계절감이 약간 가을 느낌이라 화사한 느낌이 부족해. 차라리 아우터를 가벼운 가디건으로 바꾸고, 부츠컷 대신에 종아리까지 오는 니삭스 + 로퍼 입는게 훨씬 이쁠듯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오노....남자들 저 치마에바지 코디 진자 극혐해함 바지를 벗던지 치마를 벗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뭔가 핏이 애매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