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또 노쇼 해버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일요일에 10시 출근인데 6시쯤 일어나버려서 못 가서 카톡으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림.
그리고 나 원래 이번주까지만 하기로 했어서 이번주엔 ㄹㅇ 안 늦어야지 했는데
오늘도 10시 출근인데 지금 일어나버림......
ㅅㅂ 이젠 염치 없어서 연락도 못 보겠어
어떡해.....? 출근 3일정도 남았는데 못 가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래도 쉴드쳐줄려고 들어왔는데 10시타임을 6시에.. 이건 도저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삼일남아서 더 의지박약되나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으휴... 어쩌다가 늦잠 잔거야? 늦게까지 공부라고 한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10시 출근인데 6시에 일어나는 건 머야? 전날에 몇 시에 잤길래?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래서 사장들이 요즘애들 요즘애들 하는거구나 난 알바할 때 한번도 빠진 적 없고 그만두기 두달전에 말했는데 다른 알바 면접에서 요즘애들 근성이 없다더니 언니같은 사람 때문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우.. 가게하는사람이 이글을 보았습니다 머리털 빠지게 화가나네여.. 사장은 직원을 믿었거늘 모질말로 퇴사시키고 싶지않아 믿었는데 돌아온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선 나가고 백 번 죄송하다고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마무리는 제대로 해 ... 안 나간다 하지말고 나머지 날들이라도 민폐 끼치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엿으면 걍 나머지 출근하지말라고 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차라리 그랬음 좋겠다....... 내가 먼저 출근 안 하겟다 하는 건 에바겟지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책임감ㄹㅈㄷ..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니 진짜 나도 나에게 너무 실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