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또 노쇼 해버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28
0
12
일요일에 10시 출근인데 6시쯤 일어나버려서 못 가서 카톡으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림.
그리고 나 원래 이번주까지만 하기로 했어서 이번주엔 ㄹㅇ 안 늦어야지 했는데
오늘도 10시 출근인데 지금 일어나버림......
ㅅㅂ 이젠 염치 없어서 연락도 못 보겠어
어떡해.....? 출근 3일정도 남았는데 못 가겠어
아는언니
일요일에 10시 출근인데 6시쯤 일어나버려서 못 가서 카톡으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림.
그리고 나 원래 이번주까지만 하기로 했어서 이번주엔 ㄹㅇ 안 늦어야지 했는데
오늘도 10시 출근인데 지금 일어나버림......
ㅅㅂ 이젠 염치 없어서 연락도 못 보겠어
어떡해.....? 출근 3일정도 남았는데 못 가겠어
그래도 쉴드쳐줄려고 들어왔는데 10시타임을 6시에.. 이건 도저히;
삼일남아서 더 의지박약되나봄
으휴... 어쩌다가 늦잠 잔거야? 늦게까지 공부라고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10시 출근인데 6시에 일어나는 건 머야? 전날에 몇 시에 잤길래?
이래서 사장들이 요즘애들 요즘애들 하는거구나 난 알바할 때 한번도 빠진 적 없고 그만두기 두달전에 말했는데 다른 알바 면접에서 요즘애들 근성이 없다더니 언니같은 사람 때문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가게하는사람이 이글을 보았습니다 머리털 빠지게 화가나네여.. 사장은 직원을 믿었거늘 모질말로 퇴사시키고 싶지않아 믿었는데 돌아온건….. ..
우선 나가고 백 번 죄송하다고 해
마무리는 제대로 해 ... 안 나간다 하지말고 나머지 날들이라도 민폐 끼치지마
나엿으면 걍 나머지 출근하지말라고 했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차라리 그랬음 좋겠다....... 내가 먼저 출근 안 하겟다 하는 건 에바겟지
진짜.. 책임감ㄹㅈㄷ..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진짜 나도 나에게 너무 실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