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꾸 생각나서 미치겠어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걔랑은 끝났는데 나만 힘든거같고 걘 정말 아무렇지 않아보여 나만 힘든거같아
맨날 재회주파수나 듣고있고 타로나 보고있고
자꾸 내 시야에 있으니까 더 힘들어 어떻게 하면 걜 잊을 수 있을까...
마음이 너무 힘들어ㅠㅠㅠ 그러면서 걘 아무렇지않게 말 걸어오고 그래 걍 나는 심심풀이용인가봐
하ㅠㅠㅠㅠㅠ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내가 먼저 연락하고싶은데 또 나만 상처받을까봐 못 하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진짜 시간이 답이야… 그냥 진짜 그분 안잊으면 지금당장 내가 죽는 다는 심정으로 다른일이도 몰두허고 그래바 진짜 정 안되겠으면 그냥 언니 주변에 남자들을 아싸리 그냥 더 지인으로 늘려 지금은 남친도 없는데 뭐! 난 주변에 그냥 남자랑 여자애들 많이 사귀고 친구 들려서 잊었어… 진짜 그분에 대한 미련이랑 마음이 아직 너무너무 큰거 아는데 본인이 친구를 더 많이 만들게되면 거의 그분은 기억이 오래 남어있지 않더라고.. 물론 마주쳐야하니까 한번 생각은 들겠지만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