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56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76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29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71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27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42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508브라 작은거 같아?167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35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74
당얀히 외모지
닥 외모
외모
삭제된 댓글입니다.
둘다봄 외모는 서류1차 성격은 면접같은 개념인듯
@아는언니3 이 말이 맞는 듯 적어도 외모 뒤에 무조건 성격 따라 붙는 거 같음
사바사 같긴해 외모가 답이라 하지만 마냥 다 그런 건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