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자친구랑 생리현상 터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남자친구랑 연애한지 반년정도 되는데 아직 생리현상 아예!! 안 텄단마랴ㅠㅠ 자취방에서 놀 때도 소변 마려우면 서로 에어팟끼고 노래듣고 있더나 물 틀어놓고 보는데 남친 자취방에서 갑자기 진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배가 너무 아파서 배 아프다고 하고 남자친구가 집 갈건지 자기 집 화장실 갈건지 편한대로 하래서 집끼리 10분정도 걸려서 집 갔는데ㅠㅠㅠㅠ 너무 민망해... 남자친구는 아무렇지 않아하겟지...???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