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카페에서 일하는데 동태로 일하게 되는게 고민이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혼자 저가커피 마감 일 하고있어
배달,포장,홀 다 혼자 받고 있고 일이 좀 몰리는 편이야 (특정시간, 특정요일에만 바빠서 2명 쓰기는 어려움)

나는 최대한 어딜가도 내가 앉은 의자 넣고 오고 내가 사고친건 내가 수습하려고 하거든 바빠보이면 기다리고 근데 내가 일하는곳은 저가커피점이라 그런지 좀 막 대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노인들 와서 반말 기본에 술먹고 와서 음료 쏟고는 어 나 사고쳤다 니가 치워 이해해 하거나 마감 했나는데도 음료 달라고 먹고 가겠다 그러는 사람이나 또 사소하게 의자,테이블 막 놓고 가서 내가 다 치워야하고

배달 라이더들도 포장 하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늦어지면 짜증내고 음료 배달 사고 있을때 라이더가 욕까지 하더라고 ㅅㅣ발이라고

점점 동태눈으로 일하게 되더라
이게 맞나 싶기도해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