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하는데 한달에 한번 마사지 받는거 좀 오바인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목도 거북목에 라운드 숄더에 여기저기 아파서
골반도 틀어졌다더라
9만원이래 1시간에
카페 알바비 100만원 정도 벌고 적금 70만원 넣고 쓸수있는건 30만원 정도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건 마사지로 풀릴게 아니라 자세교정에 들어가야할 것 같은데? 그리고 1시간 9만원 넘 비싸 ..자세교정 전문적으로 해주는 곳 있다고 들었는디 그런데에 돈을 써야 안아깝지 갔다오면 일상생활에서도 어떤 자세로 있어야할지 알 수도 있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은 돈으로 생활 가능하면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고싶은거 할라고 버는건데 해도 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오바 아니라고 봄 나한테 주는 휴식이자 힐링인데 그 정도는 써도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