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뒷좌석 애기 너무 시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7
0
0
원래 애기 싫어하기는 히는데 진심 개피곤하게 아침 비행기 탔는대 뒷자리 애기 진심 악을지르면서 소리질러....냐 좌석도 ㅈㄴ 차.....애엄마는 그냥 우쭈쭈 하기만 하고...기분좋게 여행갈랬더니 비행내내 징징거리는 소리만 듣게 생겼음.....ㅠㅠㅠㅠㅠㅠ
댓글 0
아는언니
원래 애기 싫어하기는 히는데 진심 개피곤하게 아침 비행기 탔는대 뒷자리 애기 진심 악을지르면서 소리질러....냐 좌석도 ㅈㄴ 차.....애엄마는 그냥 우쭈쭈 하기만 하고...기분좋게 여행갈랬더니 비행내내 징징거리는 소리만 듣게 생겼음.....ㅠㅠㅠㅠ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