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하...뒷좌석 애기 너무 시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원래 애기 싫어하기는 히는데 진심 개피곤하게 아침 비행기 탔는대 뒷자리 애기 진심 악을지르면서 소리질러....냐 좌석도 ㅈㄴ 차.....애엄마는 그냥 우쭈쭈 하기만 하고...기분좋게 여행갈랬더니 비행내내 징징거리는 소리만 듣게 생겼음.....ㅠㅠㅠㅠ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