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일본왔는데 언니가 경비를 안들고왔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돈을 하나도 안들고 왔대....모르고 안들고 온거 아니고 그냥 안들고 왔대...도쿄 오는것도 비행기+숙소값 부모님이랑 나랑 반반 해서 낸건데도...심지어 속옷도 안들고 왔대서 GU가서 급하게 속옷도 사줬어..
일본에서 쇼핑하는데 이거사달라 저거사달라 하고...
내가 뭐사면 "니혼자 사니깐 좋냐? 좋아서 입찢어지는거 봐라", 이래서 내가 가지고싶은거 골라와라 하면 5~10만원짜리 1~2개나 30만원 짜리 골라와....
비싸서 못사준다니깐 나보고 ㅈㄴ 째째하고 속좁대...
하.....이때까지 옷만 10만원넘게 사줬어..
심지어 밥도 내가 돈내는데 밥먹고 카페 무조건 가야되고 저녁엔 2차까지 가야돼...한끼에 5만원은 기본으로 넘어.......이렇게 안해주면 혼자 길거리에서 삐져서 소리질러....벌써 3일동안 70만원 썼어...진심 지금 돈 너무 많이 써서 우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이틀 남았는데 어떡햐..??ㅡ?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 그냥 언니 눈치보지말고 사고싶은 거 언니것만 사고 신경쓰지말자 애초에 언니가 다 내줄생각으로 왔네 본인돈은 아깝구 언니 돈은 안 아깝나봐 내일부턴 그냥 따로 낸다고하고 소리지르면 혼자다니자 알아서 어떻게든 하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 내일부터 부모님한테 받던지 해주지마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안한 말이지만 좀 모자란 언니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건아냐....인서울에 학점 4점대 사람인데 나한텐 왜저러는지 모르겠어...내가 ㅈㄴ 만만한가...ㅋ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