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대학다니는데 이제용돈 안주겟다는디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6

한벙 봐줘
집은 잘사는 편인거같음 아닐수도잇긴해 이런얘기 친구들이랑 안하긴하니깐
강남 살고 부모님 자산은 부동산 제외 순수현금 20억~30억 되는듯
외벌이.. 엄마는 전업주부고 아빠는 전문직이야
달에 얼마 버시는지는 모르겟는데
몇년전에 잠깐 엿들엇을때 1500이상은 버시는듯 아마.??
지금은 모르겟다
동생은 이미 경찰 합격해서 독립햇고
난 삼수하고 대학가서 지금 2학년이야 ..
근데 아빠가 이제 용돈 안주겟대
등록금 교통비 제외하고 올스탑
내가 너무 생각없이 사는거같대
알바 구해보려하는데 해본적이없어서 못하겟음
글서 예전에 엄마가 사준 명품 하나씩 팔고잇는데
언제까지 이러고 살음
대학생 언니들 알바 언제해? 학교다니느라도 바쁜데 어케함
학자금대출 뺄까도 생각중이야

댓글 아이콘 댓글 3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출이라니 ㅋ 진짜 생각없네 빚은 조상이 갚아주냐 편하게살아왓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그냥 국가근로 할 수 있으면 그거 해 그거 생각보다 쏠쏠해(나 주3일 나가는데 못 벌어도 30 넘어)일도 어렵지 않고 학교랑 관련된 일 있으면(보강, 행사 등등) 뺄 수 있어 22일날 2학기 신청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한국장학재단에 들어가서 한번 확인해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휴학생도 할수 있어? 2학기 휴학하려햇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휴학, 자퇴하면 못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용돈 끊으셨는지 알것같음.. 알바를 못하겠다니..너무 온실속화초네 알바해 언니. 그러면서 성장하는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내가 대학 졸업생도 아니고 딱히 스펙도 없어서ㅠ 과외는 머리가 너무 아파서 솔직히 생각없거 하면 서빙? 이런거 생각했는데 전에 서빙 알바 하려다가 엄마가 하지말라해서 하루도 못나가고 잘렸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대학생들 보통 무슨 알바하는지 알려줗수있어? ㅠ 대학에 친구가 없어서 정보가 없어 어케ㅜ사는지 다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바를 해본적이 없어서 못하겠다니.. 너무 온실속에서 컸나보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도 강남 살고 대학생인데 나도 20살 때부터 알바했어..ㅋㅋㅋ 알바하면 되는걸 무슨 대출이야 당분간 언니가 알바 열심히 하고 성적도 잘 받아오면서 성실한 모습 보여드리면 다시 용돈 주실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주 2-3일만 알바 나가도 공부할 시간 충분히 되고 한달에 60은 벌수있어 대학간판 괜찮으면 초중등 과외알바라도 해 고딩과외는 준비할게많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중경외시 간판학과야 근데 내가대치동 근처 살아서 과어ㅣ가 잘 안구해짐 ㅜㅜ 널린게 메디컬 이랑 서울대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월수금 학교가고 월수목일 알바함 한달에 100정도 벌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무슨 알바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바나 과외라도 뛰어보는 거 추천할게... 통학러면 달에 100만 벌어도 여유있게 쓸 수 있어.. 알바 구하기도 외국비하면 진짜 쉽고 그렇게 어렵지 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대학생이면 100까지 안 벌어도 여유롭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0 어떤 알바해 보통?? 서빙?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알바천국앱깔아서지도보면서머할지골라봥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1 업종 보통 머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원래 얼마 받았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00~150 사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존나금수저네씨발 부럽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할생각은안하고 대출낄생각하냐 그건아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2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삼수하면서 알바를안한거야?명문대갔어?주말알바라도해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24인기25인데 돈벌어보는것도좋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2 부모님이 엔수비용이랑 생활비 대주셨어 명문대인가 잘 모르겠다 중경외시 라인 간판학과야 어떤 알바해 보통 대학생들? 내가 대학에 친구가 없어 ㅋㅋㅋ 일부러 학교생활 안하고 모자쓰고 수업만 듣고 바로 집으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