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23 남친 29인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37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24

데이트 비용을 어떻게 내는게 나아?
오빠가 밥
내가 카페 이런 느낌이 제일 무난한가?

댓글 아이콘 댓글 2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왜 나이에 따라서 돈을 내려고 하는거야?? 경제생활 차이가 있기야 하겠지만 그렇다고 남친이 무조건 다 내야한다고 하는거도 좀 그렇지않나 물론 다 내주면 좋은사람이긴한데 나이차이가 권리라고 너무 당연히 생각하는거같음..그렇게 나이차이로 의식하고 살면 힘들 것 같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야!!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안해할필요없어 연상쪽에서 나름 어필할수잇는것중에 하나가 또래보다 잘난 재력이잖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엥? 나23 남35인데 남자가 다 낼려하던데 사랑하면 돈 안아까워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대학생 남친 직장인 게다가 나이차이가 저렇게 많이 나면 남자가 다 내야지 뭔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9 맞긴한데 맨날 오빠 차 타구 밥 이랑 술까지 다 사니까 좀 미안해서 ㅠㅠ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친이 거의다 내주면 한번씩 내가낼게 하고 생색내샘 그럼 좋아할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 좋은 방법이다 고마엉~~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22 남친 31인데 남친이 싹 다 내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어머.. 그건 진짜 다 내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둘 다 대학생인거야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난 대학생 남친은 직장인!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에이 그럼 그냥 얻어먹어도 될 듯 맛잇게 먹자 다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남친은 밥이든 카페든 다 내주고 만약에 우리가 만나는데 돈이 조금 모자란다 싶으면 도와달라고 해 나한테 무조건 다 내주고 봐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밥도 싼 것과 비싼 것이 있고 카페 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닌 비싼 것이 있잖아 그러니까 7 : 3 정도

    • 좋아요 아이콘9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니 근데 그정도 나이믄 남친이 다내야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런가? 거의 다 내주기는 하는데 좀 미안해서 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아니 얼마나만낫오?? 어니 근데 .. 슴셋 만나면 당연 남자가 다 냐줘여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헉 근데 도댜체 그렇게 나이차이나는데 어디서 만나는 거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친구 님친이랑 친한 형이여서 같이 놀다가!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