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나이에 따라서 돈을 내려고 하는거야?? 경제생활 차이가 있기야 하겠지만 그렇다고 남친이 무조건 다 내야한다고 하는거도 좀 그렇지않나 물론 다 내주면 좋은사람이긴한데 나이차이가 권리라고 너무 당연히 생각하는거같음..그렇게 나이차이로 의식하고 살면 힘들 것 같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야!!
아는언니
2
미안해할필요없어
연상쪽에서 나름 어필할수잇는것중에 하나가 또래보다 잘난 재력이잖아
아는언니
1
에엥? 나23 남35인데
남자가 다 낼려하던데 사랑하면
돈 안아까워하더라
속닥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는언니
0
언니가 대학생 남친 직장인 게다가 나이차이가 저렇게 많이 나면 남자가 다 내야지 뭔 ...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9 맞긴한데 맨날 오빠 차 타구 밥 이랑 술까지 다 사니까 좀 미안해서 ㅠㅠㅋㅋㅋ
아는언니
0
남친이 거의다 내주면 한번씩 내가낼게 하고 생색내샘 그럼 좋아할걸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오! 좋은 방법이다 고마엉~~
아는언니
2
나 22 남친 31인데 남친이 싹 다 내줌
아는언니
1
@아는언니5 어머.. 그건 진짜 다 내야지..
아는언니
0
둘 다 대학생인거야 ?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2 난 대학생 남친은 직장인!
아는언니
2
@아는언니2 에이 그럼 그냥 얻어먹어도 될 듯 맛잇게 먹자 다 !!
아는언니
1
내남친은 밥이든 카페든 다 내주고 만약에 우리가 만나는데 돈이 조금 모자란다 싶으면 도와달라고 해 나한테 무조건 다 내주고 봐
해본언니
2
밥도 싼 것과 비싼 것이 있고
카페 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닌
비싼 것이 있잖아
그러니까
7 : 3 정도
아는언니
9
어니 근데 그정도 나이믄 남친이 다내야지;;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그런가? 거의 다 내주기는 하는데 좀 미안해서 ㅠ
아는언니
1
@아는언니3 아니 얼마나만낫오?? 어니 근데 .. 슴셋 만나면 당연 남자가 다 냐줘여지;;
근데 왜 나이에 따라서 돈을 내려고 하는거야?? 경제생활 차이가 있기야 하겠지만 그렇다고 남친이 무조건 다 내야한다고 하는거도 좀 그렇지않나 물론 다 내주면 좋은사람이긴한데 나이차이가 권리라고 너무 당연히 생각하는거같음..그렇게 나이차이로 의식하고 살면 힘들 것 같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야!!
미안해할필요없어 연상쪽에서 나름 어필할수잇는것중에 하나가 또래보다 잘난 재력이잖아
에엥? 나23 남35인데 남자가 다 낼려하던데 사랑하면 돈 안아까워하더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언니가 대학생 남친 직장인 게다가 나이차이가 저렇게 많이 나면 남자가 다 내야지 뭔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9 맞긴한데 맨날 오빠 차 타구 밥 이랑 술까지 다 사니까 좀 미안해서 ㅠㅠㅋㅋㅋ
남친이 거의다 내주면 한번씩 내가낼게 하고 생색내샘 그럼 좋아할걸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 좋은 방법이다 고마엉~~
나 22 남친 31인데 남친이 싹 다 내줌
@아는언니5 어머.. 그건 진짜 다 내야지..
둘 다 대학생인거야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난 대학생 남친은 직장인!
@아는언니2 에이 그럼 그냥 얻어먹어도 될 듯 맛잇게 먹자 다 !!
내남친은 밥이든 카페든 다 내주고 만약에 우리가 만나는데 돈이 조금 모자란다 싶으면 도와달라고 해 나한테 무조건 다 내주고 봐
밥도 싼 것과 비싼 것이 있고 카페 가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아닌 비싼 것이 있잖아 그러니까 7 : 3 정도
어니 근데 그정도 나이믄 남친이 다내야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런가? 거의 다 내주기는 하는데 좀 미안해서 ㅠ
@아는언니3 아니 얼마나만낫오?? 어니 근데 .. 슴셋 만나면 당연 남자가 다 냐줘여지;;
헉 근데 도댜체 그렇게 나이차이나는데 어디서 만나는 거양??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친구 님친이랑 친한 형이여서 같이 놀다가!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