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요새 정병이라는말을 너무 유행처럼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뭐만하면 외모정병 온다 정병온다 이러는데
너무 가볍게 써서 보기 거북함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치 근데 그거만큼 실제로 외모,나이정병 심한 애들 정신차리게 하는 말이 없어서리 다른 대체어가 있으면 좋겠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뭔 별걸다..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정병 평소에 얼마나 정병이라는말에 숨어서 어린짓 하는지 보인다 보여 헷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뭐래냐 갑자기 급발진하네ㅋㅋ 지금 언니가 제일 정병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정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찐 정병이어서 그런가 별 생각없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ㄱㄹㅇ 난 정병이 아니라서 이해도 잘 안가지만 뭐랄까 외모 정병 말고도 진짜 정병도 아닌데 정병무새들이 많아진 느낌;; 진짜 sns가 사람들 다 망친거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