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운전면허 플러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
0
1
앱만 깔아듀 된대서 깔았고 아무것도 모르고
이제 시작하는 건데 유형별 학습하기 핶더니
내가 모르는 무슨 엄청나게 어려운 것들 막 다 나오는데
이것부토 하는게 맞아? 사이드 미러는 뭐규
스소화물차량인지 뭔지가 무슨 차인지도 모르는데 ㅜ
뭐부터 공부하는 거야 ㅜㅜㅜㅜㅜㅜㅜ
아는언니
앱만 깔아듀 된대서 깔았고 아무것도 모르고
이제 시작하는 건데 유형별 학습하기 핶더니
내가 모르는 무슨 엄청나게 어려운 것들 막 다 나오는데
이것부토 하는게 맞아? 사이드 미러는 뭐규
스소화물차량인지 뭔지가 무슨 차인지도 모르는데 ㅜ
뭐부터 공부하는 거야 ㅜㅜㅜㅜㅜㅜㅜ
웅 마자 필기 그냥 달달 외워야지 머리 안 좋은사람도 다 합격해 할 수 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