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8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막 요즘은 일주일? 한달?만 하고 그만두는 사람들 은근 많잖아... 다들 알바했을때 제일 적게 일하고 그만둔 기간이 얼마정도야?
혹시 왜 일찍 그만뒀는지도 알 수 있을까?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두달? 이것도 근데 애초에 대학생 방학때만 하기로 하고 한거라 ㅋㅋㅋ 계약은 다 지킨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짧으면 6개월이였던 거 같아 근데 더 짧은 적도 있긴 해 사장이 별로거나 월급관련 문제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주일? 20살때 처음 한 알바였는데 가족식당이어서 사장딸이 개갑질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장기 알바는 최소가 2년.. 이것도 가게가 폐업해서 잘린 거고 내 손으로 그만둔 적은 없네 지금 다니는 곳은 3년째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다 장기였어? 한번 일하면 오래 일하는 편이구나.. 근데 막 구했는데 사장님이 별로여도 오래 일하는편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사장님이 별로였던 적도 없었고 처음부터 단기 계약이었던 것만 짧게 했지 면접에서 잘 안 뽑혀서 최대한 뽑아 주는 곳 잘 다니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