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찐친 없는 언니들2752톤28 상반기 결산3133언니들은 남자친구가1614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1705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1776트위터 비공곈데2257이거 삿는데 너무 도시락가방같나1778다들 알바 구하고 최소 몇 개월만에 그만둬봤어?849이 셔츠는 어떤 바지랑 입어야 해??2710남친이 ~음 말투 쓰는게 싫어82
나는 두달? 이것도 근데 애초에 대학생 방학때만 하기로 하고 한거라 ㅋㅋㅋ 계약은 다 지킨거!
짧으면 6개월이였던 거 같아 근데 더 짧은 적도 있긴 해 사장이 별로거나 월급관련 문제로?
일주일? 20살때 처음 한 알바였는데 가족식당이어서 사장딸이 개갑질했음
장기 알바는 최소가 2년.. 이것도 가게가 폐업해서 잘린 거고 내 손으로 그만둔 적은 없네 지금 다니는 곳은 3년째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다 장기였어? 한번 일하면 오래 일하는 편이구나.. 근데 막 구했는데 사장님이 별로여도 오래 일하는편이야?
@아는언니2 사장님이 별로였던 적도 없었고 처음부터 단기 계약이었던 것만 짧게 했지 면접에서 잘 안 뽑혀서 최대한 뽑아 주는 곳 잘 다니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