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강아지 마음대로 만지지말라고4102향기 레전드 샴푸 ㅊㅊ해줌2793언니들 누가 아줌마! 이러면 안 긁혀..?2504썸남 코골이1975첫 먹버 당한거같애2536돈 버는데 적금 들 돈이 많이 없어ㅠ1827언니들 남친 너무 짜치는데 내가 유별난건가1638같은 손님이 6번이나 왔어ㅜㅜ659가슴 발사할것 같음?8410친구랑 페미 토론47
자존감 낮아서 징징거리고 매달리고 이런 것까지 괜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내가 매달리게 하는 남자보다 매달리는 남자가 더 좋긴해.. 징징대는건 과하지 않으면 괜찮을듯
나도 자낮에다가 자아도 없웄으면 좋겟음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남자들 자아 비대한사람 개많은데 자낮 남자들이 자아 없어서 좋은이유 중 하나임!
자낮이 뭐야..? 자존감 낮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엉 그걸로 알고있는데 잘 안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