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출근만 하면 구역질한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출근만 하면 머리 아프고 속 더부룩 하고 헛구역질 하고 토 하고 난리남 ..ㅎ… 항상 불안해 해가지고 실수해서
혼날까봐 스트레스 너무 받고 멘탈도 약해서 쓴소리 들으면 더 실수함ㅋㅋㅋ 퇴근하거나 휴무일 때도 하루종일 일 관련 카톡이 오니깐 쉬는게 쉬는 것 같지 않고
원래 다 이런거지?..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회사가 안좋은데인가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런 때가 있ㄱ었지.. 나는 이직했지만.. 언니라도 화이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