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 맨날 내가 다 사는거 진짜 짜증난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2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3번 만나서 노는동안10만원어치를 항상 내가 다 냈었는데 친구가 이제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같아 돈도 없으면서 술마시자함 시발 한달에 20만원으로 겨우겨우 사는 거 걔 만날 때마다 다 탕진하는데 진절머리난다 양심상 이정도면 이제 지가 사야하는 거 아냐.? 맨날 말로만 다음엔 산다하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내줘도 계속 만나주니까 만만하게 보지 그냥 만나지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돈없어 니가사 라고 해바 나도좀 얻어먹자해 ㅋ 언니 호구잡힘 ㅡ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구가 너무 염치가 없다. 그런 친구는 손절해야할듯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용 당하지마. 이번달 돈 다 써서 안되겠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