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좋아하는 거 너무 힘든 거 같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3
0
1
걔 딴엔 나 갖고 노는 쓰레기 되기 싫어서 마지막에 항상 일부러 차갑게 구는 거 같은데 그럴 거면 애초에 나를 받아주면 안되는 거 아니야..???? 좋아하는 것처럼 굴고 희망고문하다가 버려버리고 진짜 너무 속상해
걔가 먼저 플러팅하고 좋아한다고 하고 사귀자고 해놓고는 여자로 안 보인다 친구로 지내자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그래놓고는 이젠 내가 아직 걔를 좋아하니까 친구도 안된다고 쳐내놓더니 다시 나랑 만나고 뽀뽀하고 키스하고 보고싶었다고 하고 그러다 다음날 되면 다시 차갑게 굴고
진짜 너무너무 서럽고 힘들어 외사랑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어

갖고노는 사람말고 언니한테 잘해주는 사람을 좋아해.. 착하고 성격 좋은 사람 외사랑이라쳐도 힘든데 상대가 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선 하나 안긋고 갖고 놀면 더 힘듷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