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5년 연애 끝냈는디 헛헛하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더이상 전처럼 좋아하지 않고 내가 얘를 사랑하나 생각했을 때 아닌 것 같아서 헤어지자 함. 상대도 그런 것 같고.. 헤붙을 ㅈㄴ많이 했거든. 너무 안맞는 부분도 많고 이제 둘다 20대 후반이 되었는데 그렇다해서 결혼 생각도 안드는 것 같아서 권태기 핑계대며 헤어지쟀어...
3일차고 ㅈㄴㅈㄴ후련한데 그냥 항상 옆에 있던 애가 없어져서 헛헛하다. 이젠 내가 챙겨주는 연애 말고 챈김받는 연애 하고싶다 ㅠ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꼭 그런 연애 하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웅 고마워 언니!! 나도 이젠 나를 충분히 아껴주는 사람 만나려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대도 언니가 느끼는 마음이랑 비슷해보였오..? 애정표현이 없다거나.. 나도 언니랑 비슷한 상황인데 ㅜㅜ 헤어지기가 어렵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난 뭔가 나를 껍데기만 사랑하는 거 같앳어 여러번 헤붙하고 내가 매번 잡았어서 관계 선택? 같은거에 있어서도 내가 을이었지 애정표현은 있었기 때문에.. 그걸로 마음을 알았다기보단 나 자체에 대한 존중이 없었어ㅠ 걔는 나를 진정 사랑했다면 나를 있는 그대로 존중해줬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도 한 1년반을 끌었던것같아 처음 현타?같은 권태감을 느꼈을 때 헤어졌어야 했는데..ㅎㅎ 정이 많이 들어가지고. 정때문에 헤어지기 힘들다하는데 사바사인듯 간간히 생각나긴 하는데 내가 할 수 있는 한 관계에 최선을 다해서 그런지 미련은 없어 언니도 정땜에 묶여있는 것 같다면 잘 생각해봐! 애정표현이 문제라면 그거에대해서 깊게 대화해보고~ 아니다 싶음 끊어내는 것도 현명한거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