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신입사원 오늘 실수한거같 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밥따하겠다는거 별로여보여요?
신입인데 사회생활하려고 밥 계속 같이 먹었거든요
분위기 보니 저희 팀원들은 다 각자 먹고 굳이 같이 안 먹어도될 분위기(?)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저도 편하게 혼자 먹고싶긴 한데 매일마다 다른 부서 직원분이 물어봐요
식사 어떻게 할거냐구요
처음부터 같이 먹었던 분이라 계속 여쭤보시는거같아요
예의상 물어보는 것두 알고 감사한데 막상 같이 밥 먹으면 그분도 저도 어색하고 불편해하는게 느껴져서요....
그리고 대표님이랑 같이 먹는데 대표님이 너무 빨리 드시고 다 남자분들이라 빨리 드시는데 저는 잘 체해서 속도를 못 맞추겠더라고요
다 저만 쳐다보고 있는 것도 부담스럽기도하고..;
알고보니 저희 부서 팀원분들도 그게 힘들어서 각자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밥 따로 먹겠다고 말했거든요
근데 알겠다고 하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너무 실수했나 싶기도하고 ㅠ 같이 먹다가 갑자기 그러면 나 불편한가 싶겠다 생각하실 수도 있을 거 같아서요..!
걍 과대해석일까요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직 사회생활 안해봐서 잘모르는데 다른부서직원이 굳이 언니힌테 매번 밥 어케할지 물어보나용..? 자기 부서 분들이랑 어색한건가..? 그런거면 짠한거같긴한데 뭐 어떡해여.. 밥은 편하게 먹어야죠;;!! 다같이 먹으면 속도가 느려서 잘체하는거같아서 혼자 먹기로했다~ 그분이 적응이 힘들거나 언니랑 친해지고싶어서 그러는거면 다른때에 인사 잘하고 시시콜콜한 얘기하고 간식 나눠먹고 친하게 지내면 되는거 아닐까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과대해석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