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50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7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42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50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956재회하고 싶다 제발..26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7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119옷 뭐사지49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30
2번도 귀여운뎅
음 다 뭔가 올드해보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28살이야
내가 언니 동생이엇으면 언니가 청바지에 니트입고오는게 젤 좋을가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3 그게 나을듯해
1은 뭔가 너무 올드하고 2는 또 너무 애같음..... 그냥 깔끔하게 청바지 입고 코트같은 거 걸치는 게 예쁠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