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올공시위땜에 태극마크 떼고 대회나간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이건진짜좀... 선수들 들어갈수잇게는 해주지 ㅠㅠ
입장권도 사무실에잇어서 못 꺼내왔대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