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한줄인데 생리를 8일째 안 하는데 뭘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전혀 아랫배도 안 아프고 할 기미가 안 보여 무조곤 콘돔 끼고 피임했어 상대는 사정도 안했고
지금 술이랑 담배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걸까
헤어져서 심적으로 힘들었고 스트레스 많이 받긴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다가도 확 트라우마 밀려와서 못일어남)
내가 원래 생리가 불규칙한 편의라 한달 꼬박꼬박하다가
두달로 건너뛸때도 있긴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럼 또 확 미뤄진 거일 거야 스트레스 엄청 받으면 10일 미뤄지는 건 기본이라는데 언니 자체가 규칙적이지 않아서 더 미뤄지는 듯? 콘돔 꼈으니 임신은 아닐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