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84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55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50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80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6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39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598맞언팔 기분 나빠?168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42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108
컴활2급 전산회계2급 토익810 JLPTN1 HSK3급 델프B1 adsp aice aipot2급 gtq 상공회의소한자4급 대외활동 4개, 메인프젝3개(kpi수치좋음) 학점 3.8 인턴없고 수상없고 공모전나가본적자체가없음 퍼포먼스마케팅이고 대겹 다 면떨이나 인적성에서 떨어지고, 중소중견은 전부 최초합
@아는언니2 참고로 학교 인가경라인이고 어문임
자격증은 한국사1급, 한자2급, 오픽 1급이었는데 그것보다 인턴이나 회사경력이 중요했던듯. 회사 진짜 ㅈㅈㅅ 가서 1년, 2년 사무경험하고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