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취업한 온니들 다들 입사 스펙이 어떻게 도ㅑ..?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중소기업 기준으로 !! ㅇㅅㅇㅅㅇㅅㅇㅅ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컴활2급 전산회계2급 토익810 JLPTN1 HSK3급 델프B1 adsp aice aipot2급 gtq 상공회의소한자4급 대외활동 4개, 메인프젝3개(kpi수치좋음) 학점 3.8 인턴없고 수상없고 공모전나가본적자체가없음 퍼포먼스마케팅이고 대겹 다 면떨이나 인적성에서 떨어지고, 중소중견은 전부 최초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참고로 학교 인가경라인이고 어문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격증은 한국사1급, 한자2급, 오픽 1급이었는데 그것보다 인턴이나 회사경력이 중요했던듯. 회사 진짜 ㅈㅈㅅ 가서 1년, 2년 사무경험하고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