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둬....기분이 상했든 머든 풀리면 연락오든가 하겠지 연락왔을때 왜 읽고 답장안하는거냐 물어봐
아는언니
0
혹시 잇팁이셔..?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다행이 아까 모해 라고 연락왔어
아니 entp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그럼 다행이구
아는언니
0
하고싶은데 안와서 삐진듯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뭘 하고 싶어?? 놀고싶은거?
해본언니
0
그냥 냅둬 지가 필요하면 또 연락하겠지 왜저래..
아는언니
글쓴이
0
@해본언니2 근데 읽고 답장도 없고 아직도 안 와.. 뭐 어떻게해야되지
아는언니
0
보고싶으면 지가 오든지 여친한테 오라하고 안오니까 삐지고..너무 속 좁다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사실 이건 수요일 대화인데 내가 약속을 많이 잡아놔서 오빠 입장에서 우선순위가 내가 아닌가 라는 생각 때문에 서운한가 싶고
사실 다음주에는 시간 많아 나 저때 새벽 두시였는데 저때도 읽고 답장이 없길래 내가 저녁때까지 기다려보다가 전화를 했던 거고..
뭔지 잘 모르겠어
웃기네 좀ㅋㅋㅋㅋ 자기가 오등가 밤중에 달려가는게 당연한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무슨 의미양?
냅둬....기분이 상했든 머든 풀리면 연락오든가 하겠지 연락왔을때 왜 읽고 답장안하는거냐 물어봐
혹시 잇팁이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다행이 아까 모해 라고 연락왔어 아니 entp
@아는언니2 그럼 다행이구
하고싶은데 안와서 삐진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뭘 하고 싶어?? 놀고싶은거?
그냥 냅둬 지가 필요하면 또 연락하겠지 왜저래..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근데 읽고 답장도 없고 아직도 안 와.. 뭐 어떻게해야되지
보고싶으면 지가 오든지 여친한테 오라하고 안오니까 삐지고..너무 속 좁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사실 이건 수요일 대화인데 내가 약속을 많이 잡아놔서 오빠 입장에서 우선순위가 내가 아닌가 라는 생각 때문에 서운한가 싶고 사실 다음주에는 시간 많아 나 저때 새벽 두시였는데 저때도 읽고 답장이 없길래 내가 저녁때까지 기다려보다가 전화를 했던 거고.. 뭔지 잘 모르겠어
삭제된 댓글입니다.
난 오 읽씹을 하시겠다? 이렇게 보내 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아니 내가 좀 서운하게 말했나??
@아는언니2 아니 전혀? 읽씹 할 만한 포인트도 없어 보여
먼저잘잤어?보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내가 좀 서운하게 말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