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각화증 삭제법 알려주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97
37
17
피부과 가서 수백 쓰기 전에 제대로 된 방향으로 홈케어 진득하게 해봐 대신 최소 두세달 이상은 해야돼 한번에 좋아지는 건 절대 없어..
남친이 약사라서 남친이 알려준 제품 세개만 돌려썼구 그 외에도 하면 안되는 생활습관들 다 알려줄게 궁금한 거 있음 댓 달아줘
1. 피부 장벽: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2. 저자극 각질 제거: 모가겐 모각미스트
3. 닭살 보습: 엠락틴 데일리 릴리프 로션
우선 내가 쓴건 이렇게 3개!

홍반이 있는 모공각화증도 없앨 수 있을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붉은기 말하는 거 맞지? 그럴수록 스크럽하면 더 안돼!! 나도 붉게 올라온 모공각화증 피부였는데 모각미스트가 붉은기 진정에 도움 많이 됐고 장벽크림도 꼭꼭 발라줘
삭제된 댓글입니다.
오 써볼게 고마워~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모야 언니 공유해주는거 넘 착하다 나 진짜 얼마전에 제모하는김에 상담받았는데 요즘 잘나온 제품 바르는거 말곤 따로 완벽히 낫는 방법 없대서ㅠㅠ 우울했는데 최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우우래하지마 공주.. 나도 평생 안 나을거라 생각했는데 피부에 자극 덜한 방향으로 관리해주면 진짜 많이 옅어져!! 할 수 이써
@아는언니2 언니 나 진짜너무심해서 죽고싶을정돈데 희망갖고 관리해벌게
근데 살성에 따라 또 다른게 1년 전에는 모공각화증 심했는데 1년 동안 바디스크럽 꾸준히 하고 보습 잘해줬더니 지금 ㅈㄴ 맨들피부임... 참고로 민감성 피부는 아니긴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맞앙 살성에 따라 다르긴 해!! 다만 모공각화증이 있는 피부는 민감성 피부처럼 쉽게 뒤집어지거나 자극을 받기 쉬운 상태가 될 확률 자체가 높대
언니 목욕탕가서 때밀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어렸을 땐 종종 밀었었는데 이젠 안해 ㅠㅠ 피부과에서도 하지말라고 하는게 스크럽이랑 때미는 거야
근데 진짜 굳이 특별한 제품 안 사도 바디로션 꾸준히 발라주기만 해도 좋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ㅇㅇ!! 진짜 맞아 기본 전제는 꾸준히 하는게 답이고.. 나도 웬만한 거 다 써봤는데 그나마 저 세 조합이 효과가 가장 확실하고 빨랐어
난 몸이 너무 건조해서 바디로션, 바디 미스트 다 하는데 각질이 심해서 가벼운 거 바르는데. 또 무거운거 바르면 몸에서 때가 밀리더라구.. 언니는 그런 거 없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밀리는 건 언니 피부랑 제품이 안 맞아서 그럴 가능성이 높아.. 나도 내 피부에 안 맞는거 쓰면 그랬었어 ㅠㅠ
나 각화증도 심하고 예민한 피부인데 바디스크럽은 계속해도 돼??? 스크럽하면 닭살이 더 심해져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가 느끼는게 맞아 스크럽하면서 장기적으로는 닭살이나 각질이 심해져서 안하는게 좋아 ㅠㅠ 글에 적어둔 모각미스트랑 엠락틴 로션에 각질 녹여주는 성분 다 들어있어서 스크럽 대체해서 쓰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