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산부인과 실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짅료 봤는데 관계 겸험이 없어서 항문 초음파랑 피검사 두개 했는데 8만원정도? 나왔엉
첨이라 그런데 실비 그런거 안되는건감??
원래 비싸지? 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초음파봤으면 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오늘 소변검사+초음파 해서 7마넌 정도 나왓어 피임약 2마넌까지 하면 9마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