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친구가 읽씹했는데 무슨 생각이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8
0
10
작년에 베프였던 친구랑 싸웠고 내가 손절하려니깐 친구가 잡았어 그리고 싸운후 친구가 장문으로도 연락왔어 그 후 일년동안 친구한테 다섯번정도 먼저 연락왔었어 거의 매번 친구가 먼저 연락오고 내가 받아줘 싸우기전부터 내가 친구한테 수술하기전까진 아무도안만난다도 수술하고 보자고해서 일년동안 안만나고있는거야 세달전엔 수술했냐고 하면 우리동네꺼지 죽사샂고 온다더니 한본 볼것처럼 하더니 최근엔 갑자기 전화오더니 어디냬 나닮른 사람봤다고 내가 수술했다고하니깐 별 말도 없어 그리고 수술했으니 담달엔 나랑 볼수있을거같다는뜻으로 담달엔 볼수있을듯이라고보냈더니 읽씹했어 내 말을 이해못해서 읽씹을한건지 아님 이해했는데도 나랑 만나긴싫은건지 머같아? 그 친구 곧 생일인데 내가 연락해야돼 아님 안하는게 좋을거같아? 다들이럴땐 어케해?


친구는 계속 만나고 싶어하는거 같으니까 언니가 생일 때 연락하면서 구체적으로 언제 만나자고 말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최근에 연락온것도 만나고싶어하는거같아?담달엔 만날수있을듯이라고 보냈는데 읽씹해서 난 만나기싫은건줄 알았어 ㅠ생일때 조각케익 기프티콘 주면서 연락해보면될까?
@아는언니2 카톡이 뭔가 계속 자기가 만나자 만나자 너 괜찮냐 약간 이런 느낌인데 친구가 선톡 하는거 아니면 수술한 것도 먼저 안말해준거야? 먼가 언니가 자꾸 적극적이지 않은 느낌 나서 그냥 읽씹한 거 같음
친구가 노력계속 하는데 계속 거절하는 느낌이면 나같아도 안하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엥 내가 거절하는느낌이야..? 몰랐어 근데 담달엔 볼수있을듯이라고 내가 보냈는데 왜 읽고 답장은 안한거지?난 답장을 안하길래 만나기싫은건줄알았어 ㅠ 그럼 생일때 조각케익 기프티콘주면서 연락하면될까?
@아는언니2 그냥 뭔가 대화를 이어나가랴고 하는 모습도 없고 기껏 먼저 연락했는데.. 스몹에서 일한다는데 잘지내고 있어라! 하는것도 톡하기 시러하는거같고 그냥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볼땐 글케 느껴지네? 먼저 뭐 깊티 이런걸 떠나서 뭐하고 지내 담에 간단히 카페나 가서 수다떨까? 라고 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