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4262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2063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2194[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1735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1636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2497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2248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889월드컵 때문에 남친 개빡치는데12110고3 시험 하62
많은거아냐….?
각잡고 모으면 천 이상도 모으는 친구들 많이 봐서 큰 의미 안두고 적당히 쓰면서 짜잘하게 모은거면 보통?정도 잘 모았다 생각함
군적금으로 대출갚거나 학비용돈 직접 충당한거라면 모를까 부모님 지원 다 받고 700모은거면 소비가 소소한편은아닐듯... 울 엄마아들도 26이라... 비교하게되네
솔짇히 따지면 많은겁니다..
아예 안모은 사람들도 있으니까 많이 모았다기보다는 그냥 잘..모았네 정도? 나 아는 오빠 24살 때 2천만원 모은 거 보여줬는데 이거는 자랑할만한 거 같고
삭제된 댓글입니다.
버통이지. 26어려. 무슨자산을따져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따지는건 아니고 보여주길래 어느정돈지 궁금해서…
군 적금이라고 치면 보통이긴 한데 그 나이엔 학자금 대출만 없어도 상관없긴 해서 중상 정도 사정이 안 좋으면 군 적금 모아도 다른 데 쓸 수도 있으니까..
대학생이면 걍 보통아닐까ㅏ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대학생은 아니구 취준생이야
@아는언니2 취준생이면 걍 보통이져!!! 취업도안햇는데 돈 마니 모은게신기한거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