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26살 남자 자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700잇는데 많은거야 아니면 보통인거야 적은거야?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많은거아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각잡고 모으면 천 이상도 모으는 친구들 많이 봐서 큰 의미 안두고 적당히 쓰면서 짜잘하게 모은거면 보통?정도 잘 모았다 생각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군적금으로 대출갚거나 학비용돈 직접 충당한거라면 모를까 부모님 지원 다 받고 700모은거면 소비가 소소한편은아닐듯... 울 엄마아들도 26이라... 비교하게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짇히 따지면 많은겁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예 안모은 사람들도 있으니까 많이 모았다기보다는 그냥 잘..모았네 정도? 나 아는 오빠 24살 때 2천만원 모은 거 보여줬는데 이거는 자랑할만한 거 같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버통이지. 26어려. 무슨자산을따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니 따지는건 아니고 보여주길래 어느정돈지 궁금해서…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군 적금이라고 치면 보통이긴 한데 그 나이엔 학자금 대출만 없어도 상관없긴 해서 중상 정도 사정이 안 좋으면 군 적금 모아도 다른 데 쓸 수도 있으니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학생이면 걍 보통아닐까ㅏ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대학생은 아니구 취준생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취준생이면 걍 보통이져!!! 취업도안햇는데 돈 마니 모은게신기한거지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