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962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1263ㅈㅂ 골라줘324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1055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416이런거로 헤어져도 되나???22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87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419하 위고비 도난 당했어2610남친이랑 야한얘기하기81
뭔데 니 ㅈㄴ 개존못 이라고 할정도로 안친하겟지 아씨 내눈!!!안본눈 삽니다!! 이래버려
아언니찐텐이라개웃김진짜ㅋㅋㅋ큐ㅠㅠㅠ어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ㅋㅋㅋ큐ㅠㅠ하…언니는 꼭 잘생긴 사람 만나..
와 개밤틴데 할듯
ㅋㅋㅋㅋㅋㅋ 걍 임티..? 기분 나쁘게는 하지말고 그냥 뭐 다른 주제 얘기를 바로 해버려
내면이 중요하지만, 외면도 무시할 순 없지 썸남이라면 그 감정 정리해
난 걍 ㅋㅋㅋㅋ하고 말앗어 근데서운해하더라 니가 못생긴걸나더러어쩌라고 그래서 그 후로는 못생긴 남자 안 만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현명하다……
나 같으면 셀카 압수라고 할 듯 실물이 낫다 어쩌고.. 그냥 넘겼다가 다음에 또 보내면 곤란
나도 전에 그랬는데 걍 -> ㅋㅋㅋ머야 이렇게 보냈어 아니 진짜 왜들 못나온 사진을 보내는건지ㅠ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하…진짜로ㅠㅠ
얼굴도 모르고 썸탄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만났으니까 당연히 알고 썸탔는데 잘생긴편은 아니야..근데 갑자기 너무 못생긴사진을 보내니까..
@아는언니2 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냥 나같으면 ㅎㅎ뭐하고있어 하고 넘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