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682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2103친구 이러는거 나만 빡쳐?594집주인이 에어컨 교체 해줄까?175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306언니들167아 꿈이 너무 재밋어서 후유증와128나 옷 뭐 입지??? 하의 사진도 올렷어409메이컵810이십초 모쏠6
뭔데 니 ㅈㄴ 개존못 이라고 할정도로 안친하겟지 아씨 내눈!!!안본눈 삽니다!! 이래버려
아언니찐텐이라개웃김진짜ㅋㅋㅋ큐ㅠㅠㅠ어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ㅋㅋㅋ큐ㅠㅠ하…언니는 꼭 잘생긴 사람 만나..
와 개밤틴데 할듯
ㅋㅋㅋㅋㅋㅋ 걍 임티..? 기분 나쁘게는 하지말고 그냥 뭐 다른 주제 얘기를 바로 해버려
내면이 중요하지만, 외면도 무시할 순 없지 썸남이라면 그 감정 정리해
난 걍 ㅋㅋㅋㅋ하고 말앗어 근데서운해하더라 니가 못생긴걸나더러어쩌라고 그래서 그 후로는 못생긴 남자 안 만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현명하다……
나 같으면 셀카 압수라고 할 듯 실물이 낫다 어쩌고.. 그냥 넘겼다가 다음에 또 보내면 곤란
나도 전에 그랬는데 걍 -> ㅋㅋㅋ머야 이렇게 보냈어 아니 진짜 왜들 못나온 사진을 보내는건지ㅠ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하…진짜로ㅠㅠ
얼굴도 모르고 썸탄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만났으니까 당연히 알고 썸탔는데 잘생긴편은 아니야..근데 갑자기 너무 못생긴사진을 보내니까..
@아는언니2 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냥 나같으면 ㅎㅎ뭐하고있어 하고 넘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