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생리.. 남친한테 어떻게 말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9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14

이제 사귄지 얼마 안 된 남자친군데
누나도 있고 연애경험도 있어서 말하면 알거같긴한디..
남친한테 몸 안좋다고 말하니까 왜그러냐고 묻더라고
그땐 그냥 넘겼는데 ㅜ
계속 얘기를 안 할 수늗 없잖아
그냥 냅다 생리라 배아프다 이케 말하면되나..?

언니들은 생리 관련해서 남친한테 어떻게 말했어..?

댓글 아이콘 댓글 1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몸 별로 안좋은 날이니까 패스하자... 나 지금 허리 아파... 아랫배도 아프고 다 아파..."이럼. 생리통이 없을땐 없는데 심할땐 너무 심해서 약으로 겨우 버티는데 옆에서 놀리면 개정색함. "재밌냐?...." 이럼 조용해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언니처럼 부끄러운편 사귄 남자들한테 한번도 말한적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걍 생리라고 하는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생리라하거나 월경? 아님 예민한날 여성통 생리인거알아야 이해해주지않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리라 안하고 마법에 걸렸다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지금 남편이랑 20살 때부터 만나서 마법이라고 돌려서 말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리통 이라 말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웅웅 구렇게 말하니까 다행이 걱정한거처럼 놀라거나 하지 않구 자연스럽게 반응해주더라구!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성은 월경이라는 게 있는거라고 이렇게 말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친도 나이가 있는데 생리한다고 하면 알겠지 심지어 누나도있으면 더 설명 안해도 되고 얼마나좋앙!!!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그치이 다행히 별말안하더라구 ㅎㅎ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걍 생리한다 하믄 되잖아 부끄러운 것도 아닌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그냥 말함 부끄러울 것도 아니고 여자면 하게 되는 거니까 ㅇㅇ 생리통이 심한 편이라 몸 안 좋다고 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웅웅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