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같은 사람 있어? 드물겠지? 🥺💦3862티트리 세트 메디힐거 2만원대 할인!1403부모님이 남친한테 연락한 걸 알아버렸어...1564이런남자 정신 나간거야??2085대학시험 많이 빡셍 거야???1416성폭행 경험 말 안해도 돼.1437시작하자마자 끝장 다본 연애1008남친이 야한얘기 중 전여친 언급739다들 옷 사는데 얼마정도 써? 어느정도가 적당해?6110썸남인데 말투 어떤거같아?63
6번이면 충분하지
언니 갠차나...? 나 3년 동거하다가 다음 달부터 일 땜에 따로 살아야 하는데 벌써 걱정 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진짜 힘들었어 ㅠㅠ 둘다 집데이트도 좋아했어서 이젠 밖에서 데이트 하는 것도 힘들고… 같이 안 사니까 얘가 뭐하는지 말 안 해주면 모르고… 그낭 서로가 더더더 노력해야 해 연락 잘 하고 전화 자주하고
동거 얼마나 했었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6개월 정도 ?! 짧게 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