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짝사랑클럽 엠디가 좋아졌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친구랑 같이 강남에 클럽을 처음갔는데
우리 둘다 완전 어버버대고있는데 엠디분이 말걸어주셨어

근데 처음부터 완전 내 취향이었거든
술은 물론이고 테이블도 제일 좋은자리로 잡아주시고 계속 챙겨주시고 같이 있어주셨어. 화장실 갈때도 계속 손잡고 같이가고 잠깐 자리비워야하면 계속 카톡으로 어디야? 괜찮냐 자리에 있어라 이런얘기 하셨어
난 이 오빠랑 놀고 내친구는 엠디 친한 형이랑 놀고
그러다가 중간에 몰래나와서 이오빠 자취방에서 둘이서 잤고 다시 돌아가서 넷이서 해장하고 헤어졌어.

그리고 들어보니까 이오빠가 내친구한테 내가 좋다고 했대
나한테도 다음에 너네동네에서 보자 이런얘기를 했고 나도 좋았어.
그런데 집 도착해서 연락해보니까 답장도 여러번 계속 너무 느리고 나랑 연락하는게 딱봐도 관심이 없어보이는거야.. 클럽에서는 핸드폰으로 업무연락 계속 보면서

중간에 일하다 나랑 몰래 나온거로 윗분들한테 많이 깨진거같긴한데 그거때문인가, 아니면 그냥 내가 고객유치용이었을까?
솔직히 이오빠가 아직 좋은데 연락을 더 해야할지 모르겠어..
클럽 엠디만 아니면 진짜 나한테 너무 과분하고 사람자체도 진짜 좋은 분이셔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