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잘 아는 언니들 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95
1
16
당뇨증상이 너무 뚜렷하게 몇 달 동안 나타나서 병원 가서 당화혈색소 검사하고 오늘 결과 나왔거든 근데 5.7인가 6.7이라고 (잘 못 들음ㅠ) 당뇨전단계라서 다음에 병원 가서 원장님이랑 상의하면 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 6.7이면 당뇨인데 전단계라고 했으니까 5.7이겠지...? 여기서 어떻게 관리해야 하지
아는언니
당뇨증상이 너무 뚜렷하게 몇 달 동안 나타나서 병원 가서 당화혈색소 검사하고 오늘 결과 나왔거든 근데 5.7인가 6.7이라고 (잘 못 들음ㅠ) 당뇨전단계라서 다음에 병원 가서 원장님이랑 상의하면 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 6.7이면 당뇨인데 전단계라고 했으니까 5.7이겠지...? 여기서 어떻게 관리해야 하지
당뇨전 단계면 관리 열심히해ㅠㅠ 우리 아빠 당뇨 심해져서 밥도 이상한 잡곡 섞고 메뉴도 많이 변함… 에효 맛있는거 먹고 싶어도 못 머근ㄴ건 지옥이야ㅠ
탄수줄이고 식사전에 야채 먼저 먹고 과자랑 과일 줄이고 액상과당 끊고
언니 증상 뭐있었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난 입마름?이랑 엄청 목 타는 느낌이 들었어 갈증보다 더 심하게...? 초반엔 단 거 먹으면 그러더니 갈수록 음식을 먹기만 하면 그러더라고 화장실도 자주가고 눈 침침해지고 시력저하까지 나타난 듯
@아는언니2 헐 ㅜㅜㅜㅜㅜㅜ 난 혈당 스파이크가 너무 심해서 당뇨인가 걱정중인데 나도 검사해볼까.. 나 시력은 원래 나쁜데 ㅠㅠ
식단이랑 운동?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운동해야겠다 고마워!
당뇨는 당뇨전단계에 발견해서 관리만 잘하면 사는데 전혀 문제없으니까 걱정하지말구 식단만 좀 관리하면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말 들으니까 좀 안심된다ㅜㅜ 고마워어
니프젠? 그거 광고많이하더라 스트레스관리잘하고 쿠팡에 저당 햇반 사고 밥해먹을거면 저당밥솥 만원대인거 사서 해먹던지 과일도 조금만먹고 혈당체크기도 사고 식단같은거 유툽 검색해서 보고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그런 것도 있구나... 댓글 고마워!
밀가루끊고 액상과당끊고 육류위주 애사비먹고 운동도하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옹 애사비 사놓은 거 있는데 먹어야겠다ㅜㅜ 고마웡
병원에서 알려줄거야. 네이버에 물어보면 의사가 답해주고. 네이버 ㄱㄱ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4 지식인에도 물어봐야겠다 고마워!
@아는언니2 응 1차로 해보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병원에 가니까 가서 자세하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