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게 서운할 일이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9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6

생리중이라 편하게 혼자 있고 싶은데
남자친구 집이랑 우리집이랑 1분 거리란 말이야
그리고 생리하면 같이 있는 거 불편해 하는 거 알면서도
자꾸 우리집에서 자도 되냐 두번씩이나 물어보고
방금도 점심 배달 시켜 먹는다니까 같이 먹자길래
거절했더니 살짝 삐지셨어
투표하러 가게 얼른 먹으라니까 결국엔 귀찮아서야
내가 언제까지 챙겨줘야해.. 본인이 알아서 하지
4년 만났더니 슬슬 귀찮다 아님 생리 중이라 예민한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둘다 아냐? 그날이라 예민 + 장기연애라 당연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둘 다 전자 후자 4년 동안 연해 했더니 익숙해진 것 생리중이라 예민한 것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 원래 그럼. 어른스러운것보다 애같음. 갈수록 챙겨줘야되는거 지침. 내한몸 챙기기도 힘들어 죽겠는데.. 그래서 남자를 안만나. 피곤햐 쉬고싶을땐 진짜 푹 쉬고픔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몸이 힘드니 혼자 있고 싶은 건 당연 남자친구도 언니랑 같이 있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함 근데 남자친구 쪽에서 배려가 살짝 부족했던 거 같음 4년 만나도 변함없이 같이 있고 싶어하는 건 너무 좋지만 생리할 땐 좀 내버려두면 좋겠다 몸이 불편해서 예민해지는 건 어쩔 수 없음 ㅜ 근데 하루이틀 안 본다고 죽는 것더 아니거 점 혼자 있으라해봐 적다보니 짱나네 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도지금 생리중인데 남친이 저러면 개짜증날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물어봐 같이있는거 불편해 하는거 알면서 왜 같이 있자고 하냐고 상대의 불편함보다 같이 있고싶은 마음만 큰거면 이기적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