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애하기 전 친구처럼 지내던 때가 더 좋았다고 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처음에는 내가 바쁜거 다 끝나고 마음있음 연락하라 하다가
내 표정보고 자기는 사귀기 이전에가 가장 좋았었다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그럼

이 사람은 애초에 그냥 나 이성으로 안봤을 확률이 더 크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구거나 그 이하거나일거 같은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