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기 전 친구처럼 지내던 때가 더 좋았다고 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2
0
1
처음에는 내가 바쁜거 다 끝나고 마음있음 연락하라 하다가
내 표정보고 자기는 사귀기 이전에가 가장 좋았었다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그럼
이 사람은 애초에 그냥 나 이성으로 안봤을 확률이 더 크지?
아는언니
처음에는 내가 바쁜거 다 끝나고 마음있음 연락하라 하다가
내 표정보고 자기는 사귀기 이전에가 가장 좋았었다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도 좋다고 그럼
이 사람은 애초에 그냥 나 이성으로 안봤을 확률이 더 크지?
친구거나 그 이하거나일거 같은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