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힘내고 살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4
3
8
우울하게 살지 말고 힐링 하며 살고
아무리 죽도록 힘들어도 좋은 생각만 하고
얼마나 좋은 일이 생길려나 하면서 꿋꿋이 살아
다 힘든거 알어 하지만 그래도 울고 털어내고 다들 잘 살 았음 좋겠어 아무리 힘들어도 저승보단 이승이 나을거야 분명이 다들 너무 힘들어 하지말고 다들 화이팅 하며 살자
아는언니
우울하게 살지 말고 힐링 하며 살고
아무리 죽도록 힘들어도 좋은 생각만 하고
얼마나 좋은 일이 생길려나 하면서 꿋꿋이 살아
다 힘든거 알어 하지만 그래도 울고 털어내고 다들 잘 살 았음 좋겠어 아무리 힘들어도 저승보단 이승이 나을거야 분명이 다들 너무 힘들어 하지말고 다들 화이팅 하며 살자
글에서 온기가 느껴져 따뜻해 :) 언니들 하고있는 근심걱정고민들 꼭 해결되길 바랄게 힘내자
저승에 가본적 없는 사람들끼리 그래도 이승이 낫다고 믿으며 버티고 산다니... 그래도 그렇게 믿고 살아야겠지
@아는언니5 그니까 난 개똥밭에굴러도 이승이 낫다는 말이 노예들 못죽게하려는 양반들이 만들어낸 말 아닌가 했는데 최근데 고모께서 오년동안 다닌 점집 무당할머니께서 자기가 어릴때 며칠동안 죽어봤는데 끝도없는길을 그냥 계속 걷더래 밥은 쌀밥만 주고 아주 지겨워서 이승이 낫대 근데 이승이 너무너무 고통스런사람들은 저게 차라리 낫지않으려나
명량하게
하아 ㅡ
ㅠㅠ 고마워 언니. 언니도 화이팅 좋은밤 보내
감사해여..ㅠ 지나가다 봣는데 언니두 화이팅ㅠ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