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힘내고 살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24
  • 스크랩 아이콘3
  • 댓글 아이콘8

우울하게 살지 말고 힐링 하며 살고
아무리 죽도록 힘들어도 좋은 생각만 하고
얼마나 좋은 일이 생길려나 하면서 꿋꿋이 살아
다 힘든거 알어 하지만 그래도 울고 털어내고 다들 잘 살 았음 좋겠어 아무리 힘들어도 저승보단 이승이 나을거야 분명이 다들 너무 힘들어 하지말고 다들 화이팅 하며 살자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글에서 온기가 느껴져 따뜻해 :) 언니들 하고있는 근심걱정고민들 꼭 해결되길 바랄게 힘내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승에 가본적 없는 사람들끼리 그래도 이승이 낫다고 믿으며 버티고 산다니... 그래도 그렇게 믿고 살아야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그니까 난 개똥밭에굴러도 이승이 낫다는 말이 노예들 못죽게하려는 양반들이 만들어낸 말 아닌가 했는데 최근데 고모께서 오년동안 다닌 점집 무당할머니께서 자기가 어릴때 며칠동안 죽어봤는데 끝도없는길을 그냥 계속 걷더래 밥은 쌀밥만 주고 아주 지겨워서 이승이 낫대 근데 이승이 너무너무 고통스런사람들은 저게 차라리 낫지않으려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명량하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아 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ㅠㅠ 고마워 언니. 언니도 화이팅 좋은밤 보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감사해여..ㅠ 지나가다 봣는데 언니두 화이팅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