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쌍욕하고 정병온 연애 사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헤어질때 다됐나
서로 쌍욕하고 사실 나만 하는듯 남친은 ㅅㅂ 정도만 함
난 진짜 니가 ㅆ발 이래서 문제가 ㄲ져라 부터 시작해서
욕 진짜 원래 안하는데 요새 진짜 너무 많이해

내가 이유 없이 욕하면 내가 미쳣지
얘가 욕이 나오게 함
그리고 ㅈㄴ 나를 힘으로 어케할려함
싸우다가 집 간다니까 손목 붙잡았는데
손톱 자국에 뻘겋게 되고
내가 걔 한번 치니까 걔는 나를 어깨부터 꽉 누름
아프다고 난리쳐도 안듣고 싸울땐 애가 눈이 돌아잇음
제정신 아니여보임

근데 나도 정병인거 알아서
서로가 정병인거 알듯 근데 진 아니래 자꾸

헤어질때
다됏을까 근데 싸울때빼곤 진짜 평온해
쌩얼에 머리 진짜 안감고 만나도 사랑스러워해주고
가끔 정병 버튼만 안 누르면 평온한데
싸울때 너무 정병이라 진짜 어케햐여할지 모르겠어
어느정도냐면 광안리 해변에서 싸워가지고
다른 커플이 말렷엇음
내가 모레사장에 가방 쳐던지고 꺼ㅈ. ㅕ!!!!! 이러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