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골라줘서로 이름이랑 얼굴만 아는 과 동기한테 팔로우 ㄱㅊ?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골라줘

  • 서로 이름이랑 얼굴만 아는 과 동기한테 팔로우 ㄱㅊ?
    확대 아이콘
  • 서로 이름이랑 얼굴만 아는 과 동기한테 팔로우 ㄱㅊ?
    확대 아이콘

골라줘 or 아이콘

(일단 동성친구고 과 사람들이 많아서 얼굴만 서로 알고 수업 가끔 겹치는 정도)
대화해본 적은 없어
근데 그 친구가 넘 예뻐서 친해지고싶엇..
학교인스타보다가 그친구 아이디 알게됏오
내 친구들이랑도 그친구가 인사정도하는 사이 같아서 아예 날 모르진않을거긴한데
음 팔로우걸고싶은디 너무 아이디 찾아내서 하는게 좀 ㅂㄹ일까봐..
상대입장에서 어떨 것 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런 적 있는데 받아줘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해지고시픔 거는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케이..내일 바로 그냥 걸겧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걸었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동성이면 괜찮디 그리고 보통 아이디 찾아내서 한다 생각 안하고 추천에 떠서 걸엇나 생각할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오호 글쿤..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