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제곧내제모 관리 어떻게 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언니들 제모 관리 어케해?
y존은 브왁하고, 팔다리는 비누달린 제모기로 밀고 있고, 겨털은 옛날에 다리털을 뭣모르고 질레트로 반대방향으로 밀어서 샤프심 되길래 겨털은 그냥 놔두는데 나시 입을 때 생애 딱 2번 밀었어. 겨털이랑 다리털 박멸하고싶은데 혼바디 바디트리머로 모근까지 뽑는게 나아? 아니면 라피타 레이저제모기로 지지는게 나아?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겨 레이저 ㄹㅇ가성비 2회만해도 털 ㅂㄹ안나 10회끊어두면 박멸 ㄱㄴ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뽑거나 레이저 팔다리얼굴 제외한 특수부위는 마취바르고할걸? 겨 레이저 10회에 5만원정도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레이저가 체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Y존 브왁할 정도면 레이저 안 아프겠지..? 족집게로 다리털 뽑았는데 쬐끔 아프더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