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제모 관리 어떻게 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5
0
4
언니들 제모 관리 어케해?
y존은 브왁하고, 팔다리는 비누달린 제모기로 밀고 있고, 겨털은 옛날에 다리털을 뭣모르고 질레트로 반대방향으로 밀어서 샤프심 되길래 겨털은 그냥 놔두는데 나시 입을 때 생애 딱 2번 밀었어. 겨털이랑 다리털 박멸하고싶은데 혼바디 바디트리머로 모근까지 뽑는게 나아? 아니면 라피타 레이저제모기로 지지는게 나아?
아는언니
언니들 제모 관리 어케해?
y존은 브왁하고, 팔다리는 비누달린 제모기로 밀고 있고, 겨털은 옛날에 다리털을 뭣모르고 질레트로 반대방향으로 밀어서 샤프심 되길래 겨털은 그냥 놔두는데 나시 입을 때 생애 딱 2번 밀었어. 겨털이랑 다리털 박멸하고싶은데 혼바디 바디트리머로 모근까지 뽑는게 나아? 아니면 라피타 레이저제모기로 지지는게 나아?
겨 레이저 ㄹㅇ가성비 2회만해도 털 ㅂㄹ안나 10회끊어두면 박멸 ㄱㄴ할듯
뽑거나 레이저 팔다리얼굴 제외한 특수부위는 마취바르고할걸? 겨 레이저 10회에 5만원정도함
레이저가 체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Y존 브왁할 정도면 레이저 안 아프겠지..? 족집게로 다리털 뽑았는데 쬐끔 아프더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