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1박 2일 보내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81
1
24
알바 사람들인데 다같이 놀러가자고 말이 나왔대 그중에서도 알바가 늦게 끝나니까 새벽에 자주 놀던 4명 있거든 3명이 남자고 한명만 여자
혼자 여자인데 껴서 노는게 그래서 노는거 줄여달라해서 최근에는 안놀았어 아예
근데 1박으로 여행을 가자고 말이 나왔나봐 가고싶다고 하더라고 여자 4명 남자 4명 정도? 나도 여기 알바했었어서 같이 가도 되긴하는데 나까지 끼면 그렇게 친한건 아니니까 분위기 어색할 수도 있고
저번에 같이 술 먹었을 때 오빠가 풀어져서 못노니까 재미없다고 친구들한테 욕먹었거든 오빠 친한 친구들도 알바 같이 함
내가 이걸 보내줘야하나..?
오빠가 26이야 내가 어려서 이런것도 허락못해주는 어린애처럼 사람들이 느낄까봐 더 신경쓰여

보내줘서 뭔 일 터지면 여자친구가 보내준 잘못됨 걍 보내주지 마
이게 미쳤나... 여친 있는데 뭐?? 여자가 끼어있는 모임에를 가?? 갈거면 나랑 헤어질 각오하고 가라 그래라....
나였으면 나중에 내가 그렇게 남사친들 껴서 가도 기분 안 나쁘냐 먼저 물어보고 기분 안 나쁘다 해도 그냥 그래? 난 기분 안 좋을 거 같아서 물어봤어 안 갔으면 해 하구 말할 거 같음 글고 못 가는 사유도 여자친구가 허락 안 해줘서 ㅇㅈㄹ말고 본인이 사정 생겼다 하고 빠졌음 좋겠음
나 26인데 용납 못함 절대 안돼 나도 연애하면서 그런 일로 고민 많이 해봤는데 안좋은 일 여러번 겪고 나니까 이제는 그런일 생기면 안보낼거거든…
엥 싫은건 싫다해야지
응 안도ㅑ
안돼지.
나라면 안된다할거같아…..
애초에 물어본게 ㅈ같애ㅋㅋ
@아는언니12 그리고 누구 눈치 보지말고 언니 본인이 싫고 불편하면 싫다해 솔직히 보내즌다해도 정신병걸릴듯
미쳤네 헤어지고싶음 가라그래ㅋㅋ
난 보내줌 거기서 지랄하거온거면 그런 데 안 가도 어케든 지랄하고 여자만날새기니까 대신 연락은 잘 해야됨
이번엔 보내줘
웅 싫엉ㅋㅋ 연애하면서 서로 이해하고 보내준다 개소리고 연애하면 남친쪽이 먼저 안간다해야지 ㅈㄹ말라그래
흠… 하 내가 속 좁은 놈 된 거 같아서 계속 찡얼거리면 보내줄거같은데 가는 내내 정병 맥스일듯 개싫어ㅠ
나도 첨엔 싫다했는데 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정병걸림
언니가 시르면 싫다구 해 예민한 것도 아니고 싫어할 수 있는 부분인거가틈 일단 나엿으면 절대안댐 알던 사람이라도 술 + 외박 + 쪽수 맞춰가는거면..ㅋㅋ
? 굳이 남녀 비율을 맞춰서 1박 해야 해? 가고 싶으면 헤어지고 가라고 누가 이런 걸 좋아하냐고 따져야지
미쪈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여자친구 있는 사람도 두명 남친 있는 사람도 한명 있어서 나만 안보내주면 좀 그럼..
왜 보내줌 ㅋ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여자친구 있는 사람들도 두명있고 남자친구있는 사람도 한명 있어서 오빠만 안되면 좀 그래서 고민중..
@아는언니2 애매하네 나중에 삐지지 않을 자신 있으면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