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02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8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8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615자퇴 후 미용76재회하고 싶다 제발..17옷 뭐사지23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710🤦♀️20
찐따같음 일베 ~노체인데 경상도 사투리 핑계로 쉴드받아서 그냥 극혐이야 아주 경상도 ~노는 의문형어미라고
걍 생활말투는 ㄱㅊ은데 애인한테는 싫음,,
에바잖아 저 정도는ㅋㅋㅋㅋㅋㅋ
개싫어
경상도 살아서 별 생각 안 들어 나도 써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실제로 이렇게 댓글 달았던데 별생갘안들오ㅓ??
@아는언니4 이건 너무 그건데ㅋㅋㅋㅋ
ㅈㄴ싫은데
경상도 토박인데 별생각없음 근데 쎄하면 별로
나 부산 20년살았는데도 존나 싫어
경상도면 ㅇㅈ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9 경상도 아님 서울사람임ㅁ
난 그런 거 극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