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학생때 학원쌤이 지금 남친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1

걍 바보들끼리 만난 기분이야..
학생때 원래 계시던 쌤이 잠깐 아프셔서 두달정도 대타로 온 대학생이였음.. 6월부터 나와서 방학 끝날때 까지 나왔으니까 거의 두달이였어 저쪽도 종강했을 시기고
시험 기간에 온거라 전화번호는 질문 할거 있음 하라고 알려줬고 코로나 시기라 그런가 마스크쓰고 있고 얼굴을 못봐서 그런지 막 엄청 친해지고 그런건 없었어 딴 애들도 비슷했고 그러고 원래 쌤 오시면서 갔어
그 뒤로 쭈욱 까먹고 살았어
그러다 이번에 친구랑 성수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놀고 있는데 아니 어디서 계속 누가 흘끔 거리며 쳐다보는 느낌이 나는거... 첨엔 뭐지? 싶었다가 혹시 아까 뭐 먹은거 얼굴에 묻었나? 싶어서 거울 봤는데도 아니였음 그래서
음.. 무시하자~ 이러고 마저 친구랑 놀고 나가는데 갑자기 따라나와서는 아까부터 눈이 갔는데 혹시 남자친구 있으세요..? 이러길래 아 없어요 이러니까 혹시 괜찮으면 인스타 알려주실 수 있냐고 연락라고 싶어요... 이러면서 말하는데 얼굴도 잘생겼고 키도 크고 옆에서 애들이 더 난리치길래 일단 인스타 주고 헤어짐
그리고 저녁 쯔음에 연락이 와서 대화 하는데 4살차이 인거 알았고 이런 저런 대화 하다가 나한테 영화 좋아하냐고 묻길애 좋아한다고 하니까 호퍼스 나왔을때인데 이거 안봤으면 같이 보러 가자고 하길래 나 저거 영화 보고 싶었는데 친구들이 유치뽕짝이라고 안봐줬고든..
그래서 바로 좋아요 이러고 며칠 뒤에 영화 보러감..
영화 보고 나와서 밥 먹고 카페 갔는데 카페에서 번호 알려줄 수 있냐 해서 폰에 번호 찍어줬는데 저 쪽 폰엔 내가 안떠서 몰랐는데 나한테 전화 걸으니가 무슨 과학쌤 이러고 뜨는거 그래서 아? 뭐지? 싶어서 웃으면서 어 있는 번호라 뜨는데 혹시 폰 번호 바꿨냐고 하니까 자기 이 번호 바꾼 적 없다고 하는거 내가 혼잣말로 근데 왜 과학쌤이라 뜨지? 이러니까 나한테 자기가 군대 가기 직전에 잠깐 학생때 다녔던 학원에서 과학 가르쳤다고 하는거..
설마 싶어서 학원 이름 말하니까 맞다고 하길래
내가 그 가르친 학생이 나인거 같다고.. 폰 번호 바꿨다고
하고 전에 쓰던 번호 찍으니까 바로 뜸..
놀라서 나한테 진짜 자기 몰랐다고 알고 다가간거 아니라고 친구랑 대화 하면서 웃는데 눈이 가서 물어본거라 하면서 변명을 하길래 내가 서로 못 알아본 잘못이죠..
코로나여서 쌤 얼굴을 몰랏어여.. 나도 취향이라서 인스타 알려준거고.. 이러니까 갑자기 자기 죄인 된거 같다고 미안하다고 하길래 내가 어차피 둘 다 성인인데 상관없지 않나? 이러고 밤에 전화하고 만나서 놀고 밥 먹고 사진찍고 하다가 4월 2일애 고백받음 어제 하고 싶었는데 만우절이라 안 믿을까봐 오늘 한다고 진짜 자기 쓰레기같은데
그래도 나랑 더 자주 보고 더 가까워지고 싶다고 하면서 고백 하길래 받아서 사귀는데
친구들한테 이거 말하니까 애들이 와 그 쌤이 그렇게 잘생겼었나? 이러는데 나도 충격이다 진짜 왜 잘생겼냐..
그리고 더 충격인건 이케 잘생긴 사람이 나랑 만나다니
ㄹㅇ 신기함..

댓글 아이콘 댓글 1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서로 매력 있나보네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박... 진짜 만날 사람이었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런가봐 진짜 신기해..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신기하다 역시 인연은 어디서 만날지 모릉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진짜그런가봐 나 학생땐 말도 거의 안해본 사이였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너무 신기방기야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우 성인이면 상관없지 인연이었나보다 신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근데 뭔가 학생이랑 쌤으로 첨 만났어서 그런가 바로 호감도 있었는데 바로 사귀긴 좀 그랬단 말이야ㅜ 엄청 고민했는데 주변에서 어차피 학생때 말도 안해봤고 친하지도 않있으면 남아니냐고 거기에 둘 다 차피 성인인데 뭔 문제냐고 20살도 아니고 22살이랑 26이면 상관없지 이래서 고민하다 만나게 된거...주변에 말하면 다들 신기하다고 하는데 당사자인 우리가 젤 신기하고 웃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모르고 다시 만나게 된거랑 나이도 제때 딱 만난거 같고 군대도 갔다왔고 미성년자도 아니고 우연이 겹치면 인연인거지 축하해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대박이네 ㅋㅋㅋ 만날 사람이었나보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진짜그런가봐 짱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