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때매 너무 스트레슨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6
0
1
이제 스무살이거든 근데 사각턱보톡스 맞앗을때 몇개우ㅏㄹ말고는 볼살때문에 사람이 동그래보이고 그냥 스트레스야하ㅜ 얼굴형말고 다맘에드는데 스진찍을때마다 얼굴형이 젤 거슬려 젖살인지도 모르겟어 몸은 말랐어 키빼몸120이야 다들 겨울엔 몰랏다가 여름엔 마른거 알정도로 볼살이 그득그득해 무승시술해야해?
빠른언니
이제 스무살이거든 근데 사각턱보톡스 맞앗을때 몇개우ㅏㄹ말고는 볼살때문에 사람이 동그래보이고 그냥 스트레스야하ㅜ 얼굴형말고 다맘에드는데 스진찍을때마다 얼굴형이 젤 거슬려 젖살인지도 모르겟어 몸은 말랐어 키빼몸120이야 다들 겨울엔 몰랏다가 여름엔 마른거 알정도로 볼살이 그득그득해 무승시술해야해?
얼굴 지방분해주사 맞으니까 엄청 사라지긴 했는데 나이 들면서 금방 금방 사라지니까 주변에서 어른들은 얼굴이 더 성숙해졌다, 볼살이 있는게 예뻤다라는 말을 좀 들었어서 몸이 말랐으면 굳이 안 해도 매력으로 보일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