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볼살때매 너무 스트레슨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이제 스무살이거든 근데 사각턱보톡스 맞앗을때 몇개우ㅏㄹ말고는 볼살때문에 사람이 동그래보이고 그냥 스트레스야하ㅜ 얼굴형말고 다맘에드는데 스진찍을때마다 얼굴형이 젤 거슬려 젖살인지도 모르겟어 몸은 말랐어 키빼몸120이야 다들 겨울엔 몰랏다가 여름엔 마른거 알정도로 볼살이 그득그득해 무승시술해야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얼굴 지방분해주사 맞으니까 엄청 사라지긴 했는데 나이 들면서 금방 금방 사라지니까 주변에서 어른들은 얼굴이 더 성숙해졌다, 볼살이 있는게 예뻤다라는 말을 좀 들었어서 몸이 말랐으면 굳이 안 해도 매력으로 보일 것 같아